애드센스 새로운 유형광고 적용방법(+광고 인텐트 형식에 대한 정보)

광고 인텐트 형식에 대한 정보라는 애드센스에 새로운 유형이 생겼습니다.전에 한번 본거 같은데 이제 여러계정에 광고가 열리고 있습니다. 계정마다 보이는게 있고, 안보이는게 있는데  순차 적용될 듯합니다.

광고효율이 얼마나 증가하는지는 추후 추이를 지켜봐야 하겠지만, 대략적인 설명을 읽어만 봐도, 페이지뷰당 수익이 상승할수 밖에 없는 구조의 광고 형태같아 저는 일부 홈페이지에 적용 후 추세를 지켜보려 합니다.

광고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드센스 새로운 광고, 인텐트 광고 세팅 방법

1.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광고를 클릭합니다.

3.내 사이트가 모두 나와 있는 표에서 사이트 옆의 수정
을 클릭합니다. 사이트가 광고 설정 미리보기에서 열립니다.

: 자동 광고가 실제로 게재되기 전에 미리보기를 통해 여러 광고 설정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4.’광고 설정’에서 자동 광고가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인텐트 기반 형식을 클릭하고 광고 인텐트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6.아직 동의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합니다.

7.(선택사항) ‘설정’에서 해당하는 체크박스를 선택 해제하여 광고 인텐트 링크 또는 광고 인텐트 앵커를 선택 해제할 수 있습니다.

8.사이트에 적용을 클릭합니다.

참고: 광고 인텐트는 요건을 충족하는 페이지에 즉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광고 인텐트의 실적 추적방법

  1. 애드센스의 보고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맞춤 보고서를 만들고 ‘광고 형식’ 분류를 추가합니다.
  3. 측정항목 수정을 클릭하고 ‘유입경로’ 측정항목을 선택한 다음 적용을 클릭합니다.

광고 인텐트 형식의 장점

  • 관련성 높은 광고 제공: 사용자의 의도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표시함으로써 광고 클릭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경험 개선: 사용자에게 불필요한 광고를 줄이고 관심사에 맞는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사이트 방문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수익 최적화: 광고의 효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사이트의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광고를 통해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출판자는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광고의 성공은 사용자의 경험과 직결되기 때문에, 사용자 중심의 광고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앵커’ 형식 광고 인텐트에 대한 정보 (도움말)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3829511?sjid=8039180924036874370-AP

‘링크’ 형식 광고 인텐트에 대한 정보 (도움말)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3844047?sjid=8039180924036874370-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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