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수익 인증

★★★★★
애드센스가 뭔지도 모르던 50대 아줌마도... 8개월 순이익 4,500만원 달성했습니다. 애드센스 창에 처음 달러 표시가 떴을 때, 감격해서 혼자 울었습니다. 그리고 월 이제야 정말 길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희망**
수익인증
₩43,520,000
★★★★★
저는 2021년부터 알파남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고, 그 덕분에 지금까지도 마케팅 전반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점점 더 큰 가능성이 보여 지금은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가**
수익인증
₩680,000,000
★★★★★
알파남님 강의는 단순히 인사이트를 주는 수준을 넘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매우 체계적입니다. 스스로 돈 버는 방법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게 진짜 중요합니다.
김**
수익인증
₩1,196,800
★★★★★
애드센스팜 자료는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정리가 잘 되어 있었고, 복잡한 내용을 깔끔하게 요약하여 핵심만 전달하는 데 탁월했습니다. 알파남이라는 이름이 왜 '정리의 신'으로 불리는지…
KI**
수익인증
₩41,480,000
★★★★★
사실 저는 "애드센스 유료 강의는 다 사기다!" 라는 마음으로 어떤 강의도 결제하지 않고 버티고 있었거든요? 왜 애드센스팜은 본전은 찾겠다는 마음이 들었을까요?
56****
수익인증
₩23,000,000
★★★★★
나름대로 애드센스 하면서 여러가지를 해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알아야 할 게 이렇게 많다고 느끼게 해준 강의 내용들이었습니다. 목차나 내용들도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구요 ㅎㅎ
알고**
수익인증
₩188,500,000
★★★★★
1년 동안 고민만 하다가, 결국 경제적 자유를 목표로 본격적으로 도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독학과 유료 강의 사이에서 고민했지만, 체계적인 가이드와 빠른 피드백의 중요성을 깨닫고 알파남님의 강의를 선택했습니다.
56**
수익인증
₩29,920
★★★★★
여러 강의와 콘텐츠를 찾아봤지만, 애드센스팜 전자책과 강의만큼 실전적인 자료는 없었습니다. 시행착오 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었고, 실제 경험에서 나온 팁들이라 그런지 바로 이해가 됐습니다.
선**
수익인증
₩1,283,840
★★★★★
2주만에 하루에 24달러 정도 달성하였습니다! 매일 이 정도 수익이 나온다고 가정한다면 월 100만원은 달성 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30**
수익인증
₩32,640
★★★★★
블로그는 끝물, 레드오션. 정말 그럴까요? 티스토리는 이미 끝났다고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40대, 50대, 60대에도 블로그로 돈을 벌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중요한 건, 실행하는 사람만이 수익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알고**
수익인증
₩870,000

알파남 에드센스 강의 후기- 챌린지

유료후기
작성자
23095ka*****************
작성일
2025-04-30 20:09
조회
190

너무 쉽게 믿어서 사기 당한 것만 해도 1000만원이 넘는데 그 와중에 타이탄클래스에서 알파남 에드센스 무료강의를 듣게 되었다.

미리 만나면 좋았을 것을 사고 치고 개인정보도 다 털릴 뻔한 후에 만나서 너무 궁금했다… 워낙 글쓰는 것도 좋아하고 블로그도 재미있어서 했다.

살면서 글 쓰는 것이 제일 행복하고 보람을 느겼다. 너무 쉽게 믿고 시작해서 사기도 잘 당하고 돈도 많이 잃어서 긴가민가 했다. 알파남의 에드센스 무료강의를

듣고 나서 저녘에 자는데 침대에 누워서 생각해보니 서러웠다.  아무리 친척이라고 하지만 ,,, 만두가게 잘 된다고 엄마한테 이야기해서 해보라고 하는게 이런 

소리를 들을 만큼 만만한게 너무 화가 났다. 누워서 돈도 잘벌고 싶고, 잘 되고 싶었다. 하루 지나고 아침에 카드를 발급 받아서 챌린지로 해서 결제를 하게 되었다.

처음 시작은 기대를 부풀고 시작했지만, 모르는 것이 너무 많고 이제 막 30세가 되었고, 나름 컴퓨터를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배워야 할 것이 태산이었다.

chat GTP를 쓰고 있지만 이렇게 활용하는 것도 처음해보고 나에게는 너무 신세계였다.  봄 철이 되니깐 비염에, 아토피, 건강악화로 인해서 남들보다는 더디게

가고 너무 처진 것 같지만 배워야하는 것도 많기에 급히 갈 수 없음을 인정해야 했다.  젊다고 좋은 것은 아닌 것 같다.  하다 보니 간절함이 많이 부족하다는게 느껴졌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부지런하고 글도 작성도 잘 따라가고 꾸준히 하는데 하면서도 비교가 되고 실망도 커져가지만 내가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했다.

모르면 처음부터 다시 돌아가서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고 찾아보면서 문제를 하나씩 해결하다보니 조금씩 나아졌다.

글을 쓰면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도 알게 되고 많은 다양한 지식을 통해서 성장하는 자신을 보면서 보람이 되었다.

그리고 더욱 감사하는 것은 좋은 선생님을 만난 것과 글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서 가족들이 지지를 많이 해줘서 힘이 된다.

이 계기를 통해서 더 잘되고 많은 것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꾸준히 할 예정이다.

전체 1

  • 2025-04-30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