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수익 인증
챌린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여진다면..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팜 챌린지 1기 수강생으로, 강의를 듣고 느낀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려 합니다.
처음 강의를 결제할 때, 솔직히 강의료가 비싸다는 생각에 망설였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혼자서 애드센스를 시작했다면 막막해서 시간과 에너지만 낭비했을 것 같아요.
강의를 통해 배운 체계적인 방법과 단톡방에서의 소통 덕분에, 오히려 많은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챌린지 단톡방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질문을 올리면 바로바로 답변을 주시고, 다른 분들의 대화를 지켜보면서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강의 내용만으로는 얻을 수 없는 실제 경험에서 나온 인사이트들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되었어요.
저는 여름에 강의 수강 종료 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하루 2개의 포스팅을 꾸준히 작성하며, 11월 목표였던 1일 3달러 수익을 초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가 없었다면 애드센스 시작조차 어려웠겠지만, 지금은 글쓰기가 자연스럽게 루틴이 되었고, 꾸준함의 힘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품질 상태가 되었을 때 크게 겁이 났던 초창기와 달리,
강의에서 배운대로 미리 준비해둔 최적화 블로그를 통해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하면 된다는 것을 배우고 실천하면서 훨씬 마음이 가벼워졌어요.
강의료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신다면 저처럼 “이 금액을 내고 정말 얻는 게 있을까?” 고민하셨을 텐데요. 저의 결론은 명확합니다.
혼자 헤매는 시간과 에너지를 줄이고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강의에 투자하는 것이 결국 더 효율적이었어요.
저처럼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하거나 방향을 몰라 고민 중이신 분들께, 애드센스팜 강의를 통해 첫걸음을 내디뎌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알고리즘 파괴하는 남자, 알파남
2024-12-09 22:57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