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웨비나 후기입니다.
무료후기
작성자

작성일
2025-02-20 23:40
조회
96
오늘 무료강의가 있다는 글을 보고 퇴근후 노트랑 펜 준비하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바른자세로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3시간이 넘는 강의가 시간이 느껴지지도 않을정도로 너무 유익하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알파남이 말씀하신대로 요즘같은때 직장만으로는 여의치 않을때가 있어서 저도 부수입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것저것 알아보고 고민끝에 구매대행을 시작했었는데요. 상품 사입부터 부대비용까지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습니다.
같은 시기에 알파남영상을 보고 매우 흥미롭게 생각했었는데 애드센스라는 단어도 생소하고 열심히 글을 올려도 저품질에 해당하면 헛수고가 되는게 아닌가하고 티스토리 가입해놓고 끄적끄적거리다가 포기했었습니다.
하지만 뼈를 때리는 좋은글을 한번씩 올려주셔서 다시금 용기가 생겨서 오늘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저보다 연배가 많으신 어머님까지 하신다니 해보지도 않고 포기했던 제가 너무 어리석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두근거리는 마음을 변치않고 용기내어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 강의가 너무 큰 용기를 주었고 제 인생의 시작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긴시간 강의하시느라 목아프실텐데 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좋은 강의 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2
-
알고리즘 파괴하는 남자, 알파남
2025-02-21 14:04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
YUKA
2025-02-22 20:22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