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웨비나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알파남님~
어제 웨비나 강의듣고 수강신청한 새로이라고합니다. 저는 웨비나 후기와 첫수강을 신청한 결심을 남기고 싶습니다.
우선 웨비나강의에서 다룰 내용을 목차순으로 중간중간 언급해주신게 좋았어요.
강의를 본인 의식의 흐름대로 그냥 얘기하는 강사들도 많으니까요. 그리고 그 짧은 시간에 직접 글쓰고 발행하는 방법을 챗gpt와 에드센스팜에서 개발하신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작성하는거보고 놀랬습니다.
정말 경험이 많고 노하우도 많으신 분이라는걸 알게됐어요. 그리고 신의한수는 어머님이 직접나오셔서 애드센스를 하고있는 경험을 나눠주신거였어요.
어머님도 하시는데 저도 할수있겠다고 결심하게 됐으니까요.
저는 애드승인글부터 시작해야하는 생초보입니다. 다른사람보다 시간이 더 걸리겠죠~
이번 애드센스팜 강의는 저에게 남다릅니다. 알파남님이 말씀하신 농사를 짓는다는 심정으로 계속 씨앗을 뿌리고 가꾸고 배워야한다. 한두시간 일하고 쉽게 성공하는 길은 없다. 그동안 제가 실패했던게 그 조급함 때분이라는걸 알게됐어요.
돈들여서 강의듣고 시간 쪼개가며 시작은 했는데 결과가 내 욕심에 안차니 몇달하다 관두게 되더라구요.
저도 신사임당님 다마고치 영상을보고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해봤고 그렇게 남들은 단군이래 가장 돈벌기 쉬운세상이라는데 저한테는 해당되지 않아서 많이 좌절했어요.
회사월급으로는 대출이자 갚고나면 저축할 여력도 없고, 물가는 너무 올라 먹고싶은 식재료를 맘껏 살수도 없고 희망없는 미래만 바라볼수는 없다는 생각으로 다시 문을 두드려봅니다.
솔직히 강의비용 때문에 고민 많이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빚을 갚는데 맞는거 아닌가하고요 ㅋㅋ
그러나 도전하지 못하면 올해연말 또 후회하고 있을 제모습을 생각하니 해보자고 결심했습니다.
아마 어제 웨비나 수강생이 폭발적으로 많았던건 시국의 불안감 그리고 대기업 아닌이상 저처럼 중소기업 다니는 분들은 아마 실감하실겁니다. 회사가 올해를 버티기 힘들만큼 위태롭다는것을요.
강의 하나씩 적용해가면서 모르는것 찾아보고 물어가면서 해보겠습니다. 첫목표 100만원만 더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잘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고리즘 파괴하는 남자, 알파남
2025-02-21 14:12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