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팜 무료 전자책 절대로 보지 마세요(시간 내서 보면 100% 후회함)

무료후기
작성자
li***********
작성일
2024-01-25 00:28
조회
218
네이버 블로그 후기 보러 가기

2024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파남 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미 작년부터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가지고 사이트를 운영하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같은 분야에 종사하신다는 점에서 동질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동질감은 존경심으로 바뀌었습니다.

알파남 님의 인스타 피드를 하나둘씩 보다 보니 “이 분은 찐이구나”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저도 나름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공부와 실행을 많이 해봤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알파남 님을 보는 순간 “그동안 나는 우물 안 개구리였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파남 님께서 운영하시는 웹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플랫폼을 둘러보던 와중 애드센스팜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무료 전자책을 보고 나서 유료 전자책을 구매하라는 말을 들었을 때 “전형적인 강의 팔이들의 수법이랑 똑같구나. 시중에 이미 풀려 있는 정보들을 무료 전자책에 담고 구매를 유도하겠구나”라는 저만의 추측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무료 전자책을 하나씩 보다 보니 제 생각이 완전 틀렸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무료 전자책 내용 중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애드센스팜에서 제공하는 무료 전자책은 시중에 300만 원에 판매가 될 정도로 퀄리티 높은 자료라는 내용 말입니다.

무료 전자책을 완독하고 나니 이 말이 무슨 의미인지 바로 깨달았습니다.

이미 다양한 강사들의 워드프레스 강의 및 전자책을 구매해서 공부해 본 저로서는 애드센스팜은 정말 수익형 블로그 계의 에르메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하게 퍼져있는 정보들이 아니라 강사님들께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터득한 꿀팁들이 녹아져 있는 것을 보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유료 전자책까지 구매했고, 앞으로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서 경제적, 시간적 자유를 달성하고 싶습니다.

알파남 님, 포스트인컴 님 이렇게 좋은 자료들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은 절대 애드센스팜에 있는 전자책을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만 알고 싶은 내용들이 너무 많거든요.

아마 이미 전자책을 보신 분들은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고 계실 겁니다.

2024년에도 화이팅해서 달려가 봅시다.

애드센스팜 화이팅!!
전체 1

  • 2024-01-25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