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망설이는 분들 긴 글이지만 참고하세요.

유료후기
작성자
ss****
작성일
2024-02-08 18:37
조회
196
어떻게 저떻게 하다가 애드센스 팜을 찾아왔고 며칠 눈팅하다가 큰 맘먹고 질렀습니다.

저 역시 가격보고 많이 망설였습니다.

그러나 이미 돈은 전혀 아쉽지 않을 만큼 엄청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고 있는 이 분들이 판매하는 노하우답게(?) 가격을 점차 올려버리는 거의 유태인식 협상을 떠올리게 하는 이분들의 판매방식을 보면 늦게 구매할수록 더 손해일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결과…

역시 빨리 구매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저같은 분들 여전히 많을테고, 그 중에 일부는 결정을 하실테죠.

무조건 빨리 사라고 말씀드리는 게 아닙니다. 제가 돈 버는 것도 아니니…;;

또 늦게 오셔서 이전보다 비싸게 구입하시더라도 그 시기가 가장 적절한 타이밍일거라 생각됩니다.

빠르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고, 늦었다면 그런대로 더욱 깨달음을 얻고 스스로를 채찍질하면 충분히 늦은 스타트를 상쇄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무료자료만 보더라도 이곳을 찾아온 것이 행운이란걸 아실 테니 자료 구입에 대한 소회는 이걸로 마치기로 하고요.

이미 다른 교재들을 몇차례 구입한 경험에 비추어 타자료와 비교해서 몇 가지 말슴드리겠습니다.

지금 당장 카페나 재능사이트 찾아보면 무료자료 만큼도 안 되는 교재들이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오히려 애드센스팜의 무료자료를 잘게 쪼개서 1~20만원씩 팔면 자료가 10개도 넘을 겁니다.

유료까지 다 살라미처럼 나누어 판다면 충분히 개당 수 십만원씩 되는 자료 수십개는 족히 넘을테죠.

내용을 봤을때는 제가 볼 때 몇 십만원에 그치지 않을 겁니다.

이 곳의 자료 중 극히 일부분, 각 교재의 한 단원밖에 안되는 자료로도 백만원넘게 팔리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예를 들면 “저는 이렇게 벌었습니다”하면서 페이스북, 외부유입, 지식인, 유료광고, 워드프레스 등등 나눠서 파는 거 많이 보셨죠?

그런 것들 중에 백만원 넘는 것들도 많습니다.

그걸 다 모아서 완전히 백과 사전으로 만들어 버렸는데도 이 가격이면 그냥 혜자입니다.

또 그걸 무한 피드백을 해주시니 앞으로 포털이 어떻게 바뀌더라도 계속해서 애드센스 팜에 묻어 갈 수 있는 겁니다. 학습능력이 떨어지는 저로서는 개인적으 이게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이 교재를 구입하신 분들은 저와 마찬가지로 애드센스팜의 우산아래에 들어왔으니 모두 저의 동료이자 가족이 된 거니 가감없이 말씀드리는 겁니다.

후기 읽어보시는 예비구매자 분들께 참고하시라는 의미로 애드센스 관련 다른 교재 구입때 일화를 몇 개 알려드리죠.

유명한 카페에서 당시 몇 만원~몇 십만원 자료만 거래되다가 그곳의 최상급 네임드 회원이 저품질, 펍벤 블로그로도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광고를 하며 백만원이 넘는 노하우 판매를 개시하더군요.

펍벤 계정이라 수익이 막혀 손가락만 빨고 있던 저는 이거다 싶어 덥썩 물고 비상금 탈탈 털어 구입하였더니 교재엔 당시 최고 인기 키워드로 포스팅해서 수익올린 자료들로 도배되었더군요.

코로나 마스크, 코로나 지원금, 재난지원금, 미스트롯 이런 것들이었는데.

과연 이런 주제로 글을 쓰면 내 글이 상단에 갈 수 있을까요?

그 고수는 자신이 몇 번 상단에 가는 경험을 하여 수 백만원을 벌었겠지만 매번 저런 키워드마다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그 교재 판매금액에는 온라인 강의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그 고수는 다짜고짜 저에게 미스트롯 포스팅을 해보라고 하였습니다.

포스팅을 해보니… 당연히 저의 글은 안드로메다로…. 수백, 수천 건의 다른 글들에 밀려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저의 포스팅을 자신의 상단 노출된 블로그 본문에 링크를 해주더군요.

그래서 그 고수의 블로그를 통해 제 블로그로 유입된 미스트롯을 사랑하는 5060 형님, 누님들이 마구마구 광고를 클릭해 주어 그 날 하루 수익이 80불이 되더군요.

이런 방법은 지금은 보편화된 방법이죠. 네이버 블로그에 링크를 넣어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로 유도하는 것도 이 방법의 응용입니다.

당시 저는 그 노하우 구매전에도 그런 방법은 알고 있었지만 같은 글을 두 번 쓰거나 최소한 요약을 해서라도 또 다른 포스팅을 해야한다는 것이 비효율적이란 판단에서 꺼리던 방법이었습니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어떤 글이 상단을 가기 위한 조건 즉, 당시 선풍적이던 미스트롯 관련 포스팅에서 당신(고수)의 글이 상단에 있는 이유는 무엇이냐? 그 방법이 더 핵심아니냐?고 질문하였습니다.

그러자 그의 답변이 기가 막혔습니다.

저의 질문에 대한 답 즉, 상단을 가기 위한 포스팅 방법은 다음 버전에서 판매할 것이라고 하더군요. ㅎㅎㅎㅎ

결국 그 고수가 팔고자 했던 노하우의 핵심이란게 저품이나 펍벤이 되더라도 다른 최적화 블로그에 링크를 걸어두는 방식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걸 백만원이 넘는 가격에 판매를 하나 싶고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다른 판매자 역시 펍벤, 저품질 극복 방법으로 백만원 상당의 노하우를 팔던데 그가 제시한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네이버 포스트에 글을 쓰고 거기에 자신의 블로그를 링크 하란 것이더군요.ㅎㅎ

이 노하우 역시 정작 중요한 네이버 포스트에 상단 또는 조회수를 폭증시킬 만한 글쓰기 노하우는 없고 그냥 연습 많이 해서 적응하란게 전부였습니다.

(참, 옛날 회상하니 저딴 걸 노하우라고 판매한 놈들도 흉악스럽지만 그런 놈들에게 연거푸 속은 제 자신이 부끄럽다 못 해 한심했네요.ㅠㅠ)

그런데 지금 애드센스 팜에서 판매되는 교재는 어떤지 각 교재의 목차를 한 번 살펴보십시오.

각 단원마다 내용을 유추할 수 있는 정확한 제목과 그에 따라 파생될 수 있는 궁금한 점들이 여지없이 다음 또는 그 다음 단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마디로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구질구질하게 억지로 쪼개서 여러 번 팔아먹으려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애드센스계의 스타들이 다 모여서 빠뜨리거나 놓치지 않게 촘촘하게 백과사전 집필하듯 모든 노하우를 기술해 놨습니다.

어쩌면 처음 구매하고 교재를 읽어 보시면 이걸 언제 다 블로그에 적용하나하고 걱정이 생길 정도로 방대한 내용과 구성에 압도당하실 겁니다.

“이 많은 걸 다 해야 됩니까?” 질문이 절로 나옵니다. 한숨도 나고요.ㅎㅎ

그러나 여건에 맞춰 하나씩 천천히 하면 됩니다. 저도 그런 중이고요.

그러다 막히면 또 질문하시면 됩니다.

수익이 정체되거나 힘들 때 앞서 간 선배에게 물어보고 영감을 받고 도움을 받고 그러면 됩니다.

걱정은 조금만 하시고요, 같이 실천해 봅시다.

그리고 애드센스팜! 고맙습니다.

개인적으론 이제 판매중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1

  • 2024-02-09 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