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웨비나 하나로 통해 지난 4년간 경제적 자유를 찾는 꿈은 드디어 현실화 가능해졌다

무료후기
작성자
te********
작성일
2024-02-10 22:41
조회
190
제곧내입니다!

2020년 재미로 시작한 블로그. 그 때는 키워드나 애드센스도 잘 몰라서 신청도 안했다가 나중에야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를 바로 통과하고 수익화를 시켰는데요. 한달에 (하루가 아닙니다 ㅠㅠ) $15 정도 들어오는것 조차도 기쁘고 신났어요.

그러다가 광고가 너무 지저분 해 보이는듯 하여 아예 광고를 5개월 정도 중단시켰더니 조회수가 반토막이 나더라구요.

다시 시작한 애드센스는 한달에 $1 (네 맞아요 천삼백원) 정도 밖에 안되는 수익을 가져다 주고 있네요.

블로그는 너무 어렵구나, 키워드 잡는것도 머리가 아프고, 워낙 레드오션이라고 생각해서 다른 부수입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기 시작했습니다.

개인 인스타의 20% 이상이 부수입 관련 계정이여서 무료 웨비나도 엄청 많이 들어보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같은 온라인 기반부터 경매, 에어비앤비, 상가투자, 공간대여 같은 오프라인 기반의 부수입까지 배웠는데 갑자기 알고리즘이 알파남님의 계정을 추천해주네요?

솔직하고 공감 가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비밀노트도 받아보니 왠걸?

이 사람은 찐이구나 싶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무료웨비나 진행 중이실 때 알게 되어서 참석링크를 못받았는데 다행히도 따로 녹화본을 판매하셔서

제 인생 처.음. 으로 강의에 돈을 써봅니다.

왜냐구요? 우선 무료 웨비나 들어보려고 회원가입을 하고 홈페이지를 둘러보는데 전자책을 이미 무료로 푸셨더라구요?

무료 전자책이라는게 미끼로 사용 되는 거지만 가끔가다 강사들이 챗지피티로 30분이면 쓰면 된다, 심지어는 이런 책을 크몽에서 팔아도 된다 라는 말도 안되는 얘기를 했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이런거 너무 티나잖아요…

근데 애드센스팜은 다릅니다… 무료 전자책이 총 4권인데 분량이 각 100페이지 쯤 됩니다.

그래서 드디어 웨비나 금액을 지불하고 링크를 받습니다.

약 1시간 40분동안 무료로 웨비나를 진행해주셨는데 (참고로 11분 정도부터 웨비나 시작입니다) 기본 틀대로 따라 해주셔서 이해 하기가 너무 편했습니다.

솔직히 저를 위해서 강의를 해주신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궁금한점 다 알려주셨구요.

기본적으로 제가 어떻게 다시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을지에 대해 정리하기 쉽게 되었습니다.

웨비나 실시간으로 참여하신 분들도 꽤 경력이 있으신지 심화적인 질문도 꽤 있었는데 다른 강사들은 “이런건 유료 강의에 풀어요” 하고 그냥 넘기는걸 알파남님은 다 설명해주셨습니다.

이제 저는 무료전자책을 정독하며 웨비나를 다시 들어보며 4년만에 찾은 나의 부수입 경로에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애매모호한 말, 알맹이가 없는 말, 자랑 글이 아니라 찐으로 초보부터 고수에게 다 도움이 될 글이 써있고

솔직히 이 무료책만으로도 저는 성공할 (?) 자신이 생겼어요.

웨비나 다시보기 가능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공해서 유료강의 들으러 꼭 오겠습니다!
전체 2

  • 2024-02-10 22:57

  • 2024-02-11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