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읽고 후기를 달라고? 하… 나 참 기가차서

무료후기
작성자
워**
작성일
2024-03-21 19:40
조회
144

어느 세상에 이걸 무료라고 하는 사람이 다 있음?

하는게 제 첫 생각이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도 아니고 조회수 높이려는 수작으로 제목을 저렇게 지은건 아닙니다. ㅎㅎ 진짜 제일 처음 드는 생각을 적은거에요.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저는 이제 막 결혼한 신혼이고 원래는 현장직을 하는 사람(약 5년)이었습니다.  쉽게 말해 몸 쓰는 일인거죠.

후기를 쓰는데 제 인생사를 적을 수 없으니… 열심히 썼다가 지우고.. 짧게 다시 쓰게 되네요 ㅠㅠ ㅋㅋ

여튼…

온갖 정보, 그리고 유튜브를 보며…

미친 듯이 헤매이며 공부하고 자랑할 만한 건 아니지만, 저는 현재까지 돈 한푼 들이지 않고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고 에드센스 승인까지 받았습니다. 승인받은지는 겨우 일주일 됐네요.

아 물론 워드프레스를 만들기 위한 서버와 트레픽을 늘리기 위한 sns에 소액 투자는 하고 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가 아니라 바로 워드프레스로 도전했습니다.

그렇게 구글에도 없는 정보 그리고 유튜브를 찾아헤매며 누구의 도움도 없이 나름 앞서가고 빠르게 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었는데…

오늘 무료 전자책을 보고 그냥… 뭐랄까 역시 세상은 넓고 미친놈은 많구나. 나는 길이 아닌 곳을 걸어가고 있었다고 생각했지만 누군가가 이미 먼저 걸어갔고 난 그 흔적을 따라 갔을 뿐이구나 하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상위 0.1%.

이정도는 되야 그 정도 돈을 버는구나. 무료가 이런데.. 유료에는 어떤 정보들이 있을까 너무 궁금하네요. 전자책을 구매하고 싶은데 조금만 더.. 빨리 알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만 남을 뿐입니다. 신혼초에 대출금 갚기도 빠듯해서 전자책은 그림에 떡이지만… 언젠가 워드프레스로 돈이 모이게 된다면 꼭 구매하고 싶네요.

오늘 웨비나 강의도 참. 기대가 됩니다.

여담으로 강의도 들어본적 없고, 전자책을 본 적도 없지만 이번에 무료 전자책을 보며 느낀점은

사기꾼이 판치고 알맹이가 없는 사람들 가운데 진짜라는 느낌을 단 번에 알 수 있을 만큼 압축된 노하우가 담겨 있고, 뭐랄까 어디 한 번 해봐. 이 정도 공개해서 올라오면 이야기해봐 그럼 한 번 만나줄게? 뭐 이런 느낌이 들정도로 자신감이 넘치고 신뢰가 가는 정보들이 었다고 생각합니다.

수학의 정석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마 여기에서도 많이들 도전하겠지만 결국 끝까지 남는 분들은 별로 안 될 거라 생각듭니다. 저도 그럴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모두 노력해보죠. 화이팅 입니다.

그리고 무료지만 귀중하고 농축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4-03-21 2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