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전자책 보고도 돈 못벌면 제탓입니다ㅋ

유료후기
작성자
모두***
작성일
2024-03-29 00:32
조회
277

2차 웨비나를 보고 유료 전자책 구매를 했습니다.

알파남님 본인 블로그를 오픈하고 과거의 기록들을 설명하는 모습에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팜에 있는 무료 전자책을 통해 알파남님과 포스트인컴님 실력을 확인하고, 없는 살림이지만 빠르게 초보를 탈출하고자 하는 마음에 과감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혼자서 성장하기 위해 긴 시간을 쓰는 게 더 비효율적이란 판단을 했습니다.

유료 전자책의 자료는 방대했으며, 양만 많은 게 아니라 꼭 필요한 내용들만 가득 차 있었습니다. 초보인 저는 생각지도 못했던 다양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들이 있었습니다. 실천만 할 수 있으면 ‘돈’ 벌 수 있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애드센스 강의, 티스토리 강의, 워드프레스 강의 각각의 파트로 나눠져 있어서 보기도 편했으며 나의 상황에 맞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공되는 단톡방에서 눈팅만 하고 있는데도 꿀팁들이 많았으며, 수강생들의 질문에 거의 실시간급으로 답변을 해주시는 모습이 참으로 책임감 있게 보였습니다.

작년 워드프레스 광풍이 불 때 저 역시 월천을 꿈꾸며 뛰어들었으며, 2023.07에 승인받고 하는 둥 마는 둥 했던 애드센스의 현재 수익을 남기며 앞으로는 매달 수익을 인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ㅋ

잘되면 앤드센스팜 덕, 잘못되면 제탓입니다. 대가리 쳐 박고 한 번 해보겠습니다.

전체 1

  • 2024-03-29 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