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2시간, 강의 그대로 따라만 했을뿐인데 1억 벌었습니다(수익인증)

작성자
da****
작성일
2024-03-29 14:24
조회
1397

안녕하세요. 저는 알파남님 제자 관우라고 합니다. 제 소개를 하자면 나이는 일단 40대 초반 시흥에 사는 직장인 으로 회사를 15년째 다니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쳇바퀴처럼 집-회사를 반복하다 보니 삶의 목표도 없이 무기력하게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대부분 야근을 했고 집에 돌아오면 쉬면서 하루를 보내는 그런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문득 회사가 아니면 제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았지만 딱히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여러방면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길을 찾아봤습니다.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다 만만치 않았고, 그러던 중 티스토리라는걸 알게 되었고 제일 만만해(?)보이고 무자본으로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구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2021년 유튜브를 보며 시작했지만 2022년까지 수익은 1~10달러에서 벗어나지 못해 여러강의를 들었지만 ,똑같았습니다. 그러던중 2021년말 알파남님을 알게되었고, 지금까지 인연이 닿아 꾸준히 연락을 하고 지내던중 2023년 컨설팅을 받게 되었고, 수익이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의 저의 수익입니다.



지금까지 수익은 약 7만달러로, 한화로 약 1억가까이 됩니다. 저는 아직도 회사를 다니며 부업으로 하며 가끔 와이프가 글을써주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중간중간 운이 따라주며 큰돈을 벌게 되었습니다.


제가 애드센스를 시작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결정적인 방법들은 알파남님 강의였습니다. 정말 온라인으로 돈벌수 있는 방법이 모두 나와있고, 여기서 저에게 맞는 방법들을 선택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알파남님의 강의를 들었기 때문에 생각해 낼 수 있었던 월 100만원 수익을 가져다준 핵심내용 2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유료강의 내용을 1%정도만 오픈하며 설명해보겠습니다. 추후 문제되면 수정하겠습니다)

알파남님의 의를 듣고 계시는 분들, 그리고 이제 막 강의를 수강하실 분들에게 조그만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돈이 되는 글이 뭔지 직접적으로 알려준다.

이건 정말 말씀드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던 노하우입니다. 이걸로 월100~1000만원을 벌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말 숨기고 싶었던 노하우입니다.

처음에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돈되는 글을 쓰라는 말과, 벤치마킹 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건대요. 돈되는 키워드에 알려줘도, 정확히 어떤글을 써야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저는 미스트롯2 투표하기, 소상공인 전기요금 신청방법, ,각종 지원금 신청방법과 자격안내, 피방 맞고 pc버전 다운로드 등의 다양한 행동의지+고연령이 검색할만한 키워드 상위노출을 통해 많은 돈을 벌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제가 직접 돈벌었던 키워드를 공개하는 이유는 이런 키워드가 너무 많기때문에, 이런 관점으로 접근해보라고 알려드리는 겁니다.

2. 고정관념 탈피

일단 저는 퇴근 후에 2~3시간 정도 밖에 할 수 없는 상황이기도 했고 효율을 워낙에 중요시 하는 성격이라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포스팅을 할까 계속 생각하면서 평소 시간 날때마다 분석을 꾸준히 진행했습니다.

당시 저는 단순히 롱테일, 숏테일 정보성 여행글, 제품 리뷰글만 쓰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 알파남님 강의 중에 나온 유료광고 활용법과 다양한 외부유입 방법이 있다는것도 놀랐고 실질적으로 구글이나, 유튜브를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자료들이 굉장히 많아 도움이 됐습니다.

그렇게 물고기를 잡기 위해 다양한 낚시대를 뿌리고, 가게를 홍보하기 위해 전단지를 돌리듯이 다양한 외부유입을 하다보니, 점차 수익이 상승하기 시작했고,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왔습니다.

저도 아직 초보자지만, 제가 초보자 시절에 실행을 하지 못하고 질문만 많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흔히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려고 하기 때문이였습니다. 하지만 모든 문제를 두드려보고 건너려고 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온라인 돈 벌기에 대한 내용들이 블로그, 사이트, 카페, 인스타, 유튜브, 전자책 등 많은 내용들이 꽤 오픈되어 있습니다. 물론 정보가 무료든, 금액의 높고 낮고 상관없이 퀄리티는 다릅니다.

많은 게 오픈되어 있고 많은 게 감춰져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오픈된 글조차 제대로 보지를 못한다는 겁니다. 이 부분들을 알파남님은 항상 직접 실행하고, 효율적인 방법들을 공유해드립니다.

많은 문제점이 고정관념에서 옵니다. 바꿔 말하면 고정관념을 깨면 여러 문제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특히 블로그 1개, 애센계정 1개이라는 고정관념에 빠지면 수익화까지 굉장히 느려지게 됩니다.

1개라는 인식과 고정관념이 문제였습니다. 내 블로그가 티스토리 1개라는 생각 때문에 매우 조심하게 됩니다. 조심한다는 이유로 포스팅 시간이 길어지죠. 수익화를 위한 돈 되는 키워 등에 접근조차 못합니다. 하지만 알파남님을 만나며 여러 고정관념을 깨며 신세계를 보게되었습니다.

 지금 까지 말씀드린 2가지 내용이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에겐 당장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일수 있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0.1달러에서 머물러 있으신 분들에게 100달러로 가기 위한 초반 핵심적인 노하우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한마디.

처음엔 정말 블로그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할까? 라는 의심과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저는 10만원 짜리 it기기 하나를 골라도 한달은 비교해보면서 사는 성격이였습니다.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할때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다는게 제일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의심은 많은 편인데 주변에 한명이라도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무리 찾아봐도 블로그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런 사람은 온라인상에서만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시작 후 퇴근 후 2~3시간 매일 노력하며 살아오니 삶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전하셔서 꼭 온라인 건물주, 제2의 연금 만드시기 바랍니다.

전체 2

  • 2024-03-29 19:46

  • 2024-04-15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