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애드센스 키워드 추천

안녕하세요. 포스트인컴입니다. 10월 4주차 애드센스 키워드를 추천하기 앞서 10월 중순 이후는 11월을 맞이하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11월에는 대대적인 키워드들이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 중 제가 직접 해보면서 수익화에 성공했던 키워드도 포함되어 있으니 꼭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대표 할인행사 중 하나입니다. 세계 3대 할인이라고 할 정도로 블랙프라이데이는 아마존을 비롯해 대형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 곳곳에서 엄청난 할인으로 대형 가전을 구매하기 위해 1년을 중 블랙프라이데이를 꼬박 기다리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그 할인폭이 대단합니다.

당연히 관련 키워드들은 폭발 트래픽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미 블랙프라이데이 검색을 해보면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패션 어필리에이트를 적극 활용한 홍보 활동을 해주고 있는 만큼 경쟁강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블랙프라이데이 키워드를 노리기 보다는 다른 서브 키워드를 노리는 것이 오히려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49,80077,300높음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11,4002,700높음 
 미국 블랙프라이데이3,99084,700높음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3,33023,800높음 
 골핑 블랙프라이데이3,31058높음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2,9108,190높음 
 2024 블랙프라이데이2,6006,460높음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1,7805,300높음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1,6306,590높음 
 블프데이1,62016,200높음 
 아마존블랙프라이데이1,41025,900높음 
 한국블랙프라이데이1,36075,000높음 
 골프 블랙 프라이데이1,3104,140높음 
 나이키블랙프라이데이74010,000높음 
 블랙 프라이데이 애플65014,600높음 
 블랙 프라이데이 아이폰55011,300높음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46017,800높음 
 블랙 프라이데이 다이슨4005,290높음 
 블랙프라이데이골프3404,140높음 
 폴로블랙프라이데이3208,430높음 

사이버먼데이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금요일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의 연장선을 의미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직후, 즉 추수감사절이 끝난 첫 번째 월요일로 온라인에서 진행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및 사이버먼데이 역시 쇼핑몰 목록 등으로 행동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68,800304,000낮음 
 블랙프라이데이 기간49,80077,300낮음 
 타플12,9001,030낮음 
 미국배대지6,090183,000낮음 
 블프4,700132,000낮음 
 미국블랙프라이데이3,99084,700낮음 
 미국 배대지 추천2,97055,300낮음 
 영국 배대지1,70024,300낮음 
 아마존블랙프라이데이1,41025,900낮음 
 한국블랙프라이데이1,36075,000낮음 
 미국배송대행1,2709,790낮음 
 아마존 배대지85049,900낮음 
 블랙 프라이데이 애플65014,600낮음 
 미국 배송대행지65042,600낮음 
 이베이배대지52011,300낮음 
 야후재팬 직구5201,410낮음 
 뉴저지배대지41037,300낮음 
 오레곤배대지34030,700낮음 
 블랙프라이데이TV27016,500낮음 
 델라웨어배대지26020,700낮음 

광군제

광군제는 중국발 블랙프라이데이를 의미합니다. 할인폭이 예전만큼 못하다는 부정적인 여론들이 있지만, 작년 제가 광군제 키워드를 활용해서 애드센스 +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두 가지로 약 130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은 키워드이기도 합니다.

위 글에 상세히 적어두었으니 전략을 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빅스마일데이

빅스마일데이도 지마켓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행사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키워드들 역시 국내 대표 이커머스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이기 때문에 동일 성격으로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글들을 쓸 때 할인되는 상품을 나열하거나, 할인 상세 정보를 적어서 링크로 클릭 유도하는 것이 글을 빠르게 작성하는 지름길이기도 하니 참고해주세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4,6909,830높음 
 빅스마일데이 기간1,7205,280높음 
 G마켓빅스마일데이1,4908,060높음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언제1,180690높음 
 빅스마일1,03032,300높음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11월8001,690높음 
 빅스마일데이 11월8004,320높음 
 2024 빅스마일데이6101,010높음 
 빅스마일데이 언제3701,680높음 
 11월 빅스마일데이3404,320높음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10월250420높음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1202,300높음 
 24년빅스마일데이90220높음 
 빅스마일데이2024701,010높음 

쓱데이

쓱데이는 다른 이커머스 사이트에 비해 고객 반응이 좋은 키워드입니다. 게다가 쓱데이 할인 대상군이 많아서 오프라인 지점 + 행사내용 등을 접목시켜본다면 좋은 결과물을 얻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이마트 쓱데이5,72014,500높음 
 2024쓱데이4,7602,050보통 
 2024이마트쓱데이1,580420보통 
 신세계쓱데이1707,910높음 
 2024년쓱데이1701,160보통 
 쓱데이라이브2088높음 
 쓱데이기간208,550높음 
 쓱데이 쇼핑지원금20460보통 
 쓱대급 쓱데이20710높음 
 w컨셉 쓱데이 쇼핑지원금20760보통 
 w컨셉 쓱데이20460높음 

롯데온세상

롯데온세상은 이미 행사가 진행 중이고 10월 23일까지 이며, 롯데 계열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로 롯데리아,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등이 참여하고 있기에 충성 고객들이 많은 편입니다.

다만 위 공개해드린 키워드에 비해 폭발적인 검색량을 보여주고 있기에, 늦지 않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탑승한다면 분명 좋은 수익까지 연결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관키워드로는 롯데온세상 롯데리아, 롯데온세상 롯데시네마, 롯데온세상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할인, 롯데리아 할인, 세븐일레븐 할인 등 브랜드 + 할인 이렇게 묶어서 활용해도 좋습니다.

네이버 쇼핑페스타

네이버쇼핑 역시 네쇼페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4천여개의 브랜드가 참여 할 정도로 큰 편이지만 애드센스 수익을 얼마나 땡겨 줄지는 예상이 되진 않습니다.

관련 기사 바로가기

하지만 네이버쇼핑 자체 키워드가 워낙 강하고, 네쇼페 관련된 키워드들 역시 가파른 검색량을 보이고 있기에 해봐도 좋은 키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트래픽입니다. 트래픽을 먼저 가져와야 수익까지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성 높은 10월 ~ 11월달 할인행사 키워드들을 활용해보는 것도 어떻게 보면 좋은 전략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단순하게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글만 발행하기 보다는 지식인, 네이버 블로그 활용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카카오톡 단톡방의 경우 핫딜 공유도 잔잔바리로 하고 있기에, 커뮤니티 사이트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다만 광탈, 광삭 우려가 있으니 이 부분은 감안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키워드들이 1년에 1~2번 오는 키워드들이기에, 도전해보는 것 만으로도 값진 경험이 됩니다. 애드센스 고수익을 내는 분들은 미리 선점해서 준비하는 경우도 있고, 유료 광고로 리스크를 감수하면서 도전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해서 티스토리 or 워드프레스로 토스하는 경우가 예전보다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부분들을 간과해서는 안되고 꼭 해봐야합니다. 그래야 경험이 쌓이고 외부유입, 글쓰는 방법, 돈되는 주제 등 찾을 수 있는 눈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다들 꼭! 도전해보시고 수익화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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