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주차 애드센스 키워드 추천

안녕하세요. 애드센스팜입니다. 1월 2주차 애드센스 키워드 추천 한 뒤 많은 수익을 거두었는지 궁금하네요. 운영진 개인톡으로 수익을 내고 있다고, 감사하다고 인사주시는 수강생분들도 많다보니 매주 뿌듯하기도 합니다.

항상 애드센스 키워드 추천 할 때 안내드리는 것처럼 키워드만 알고 있다고 수익을 내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어떻게 노출시키는지 그 전략을 알고 있어야 하는게 제일 중요하듯이, 매주 추천해드리는 키워드는 단순 재료만 제공할 뿐, 재료 손질과 성과를 내는 방법은 수강생 본인이 직접 해야한다는 점 꼭 명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1월 3주차 애드센스 키워드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타이어 공기압 넣는곳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었죠. 여기에 겨울철 공기압이 덩달아 따라오기도 합니다. 특히 공기압 체크 및 공기압 넣는곳을 잘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이러한 키워드들은 지역명을 포함한 키워드를 활용해야합니다. 보통 지역키워드의 경우, 네이버 플레이스가 많이 뜨기도 하지만 플레이스 이전에 웹문서가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노리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명 예시는 강남구 타이어 공기압 넣는곳, 강원도 타이어 공기압 넣는곳 이런식으로 시/군/구로 나눠주는 것도 좋으니 참고해주세요.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설 연휴를 앞두고 오늘부터 온누리상품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할인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보통 일시적으로 이용자가 몰리면 접속 오류가 발생되는데, 이때 대체 방법들을 찾는 경우가 있고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 할인구매 등 관련 키워드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방문자 증가추이가 가장 강합니다.

오픈 후가 아무래도 검색량이 가장 강하지만, 그렇다고 이게 화력이 전혀 없다고 볼 수 없습니다. 꾸준하게 관련 키워드들을 공략해주는 것도 좋으니 포기하지 마세요.

아래는 관련 키워드 입니다.

키워드검색량CPC(PC)CPC(MO)광고경쟁도철자유사도
온누리상품권314,400192286보통높음
온누리상품권사용처63,000322734보통높음
온누리상품권구매50,970184156보통높음
온누리상품권할인16,320152194높음높음
온누리상품권지류13,2307474보통높음
온누리상품권가맹점12,710132178높음높음
모바일온누리상품권11,300306276보통높음
온누리상품권모바일9,5307074높음높음
온누리페이7,68000보통낮음
온누리상품권구매처6,740158276높음높음
모바일온누리상품권사용처3,030보기보기높음보통
온누리상품권판매2,720보기보기높음높음
대구온누리상품권2,670보기보기높음높음
온누리모바일상품권2,480보기보기높음낮음
온누리상품권온라인사용처2,430보기보기보통보통
모바일온누리사용처2,220보기보기매우 낮음낮음
전통시장상품권2,050보기보기높음낮음
온누리상품권온라인1,830보기보기보통높음

오징어테스트 mbti

오징어게임 시즌2가 나름 성공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죠? 보통 넷플릭스 드라마가 성공적으로 계도에 오를 때 대체로 여러 캐릭터들을 하나로 묶은 mbti 게임도 덩달아 관심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예전에 더글로리 mbti도 마찬가지였고, 저 역시 관련 키워드로 하루 100달러 이상 수익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부분은 꼭 오징어테스트 mbti가 아니더라도, 시청률이 높거나, 세계적으로 관심사가 많아진 분야라면 프로그램명 + 테스트 + mbti 키워드를 조합해서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2025 교사 호봉표

새해를 맞이하다 보니 숫자가 바뀌죠? 그 중에서도 교사 호봉표, 공무원 호봉표, 경찰공무원, 군무원 호봉표, 보육교사 호봉표 등 호봉표 역시 관심도가 올라가기도 합니다. 2025 교사 호봉표 역시 이런 축에 속합니다.

로워드 기준으로 봤을 때도 전주대비 상승폭이 도드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해서 해가 바뀔 때 대응 전략을 미리 준비하는 스킬도 배우는게 좋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5일부터 시작됩니다. 그 중 17일부터 18일까지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가 개통되면서 관련 키워드들의 트래픽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노려야하지만, 연말정산 간소화는 아무래도 메이저 키워드다보니 경쟁강도가 무엇보다 높습니다. 그래서 지식인도 빡세고,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티스토리, 다음 카페, 웹문서 모두가 난이도가 높다고 할 수 있죠.

그렇다고 연말정산 시즌 키워드를 놓칠 수 없기 때문에, 관련 키워드를 공략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대한 연관 검색어 목록입니다.

키워드검색량CPC(PC)CPC(MO)광고경쟁도철자유사도
연말정산576,50013,5969,536높음낮음
연말정산기간246,300536626보통낮음
주휴수당계산기155,500498434보통낮음
연말정산간소화85,400642630보통높음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64,20064114높음높음
연말정산하는법49,5001,7061,538높음낮음
퇴직금중간정산26,500948732높음낮음
연말정산계산기20,880236174보통낮음
연말정산환급금17,3201,030630높음낮음
연말정산환급금조회16,7001,1921,138보통낮음
연말정산간소화기간12,550보기보기보통높음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기간9,170보기보기매우 낮음높음
종합소득세환급6,100보기보기높음낮음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5,990보기보기높음낮음
개인연말정산5,670보기보기보통낮음
환급금4,970보기보기보통낮음
세금환급조회3,930보기보기높음낮음
고용지원금환급3,800보기보기보통낮음
연말정산계산3,590보기보기높음낮음
보수총액신고3,010보기보기높음낮음
지역가입자건보료계산2,970보기보기매우 낮음낮음
연말정산교육2,840보기보기높음낮음
의료비환급2,790보기보기높음낮음
홈텍스환급금조회2,450보기보기높음낮음
상한제사후환급금1,770보기보기보통낮음
국민건강보험홈페이지1,600보기보기보통낮음
연말정산자동계산1,460보기보기보통낮음
연말정산5월1,350보기보기높음낮음
연말정산간소화자료조회900보기보기보통높음
연말정산세무사650보기보기높음낮음

멤버십 예매권 판매

국내 프로축구 포항 스틸러스가 2025시즌 멤버십과 예매권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른 예매권 판매 수요에 대한 트래픽이 발생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예매권 자체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다 보니, 행동 유도에도 도움이 됩니다. 로워드에도 아직 트래픽 반영이 되지 않았지만, 행동 유도 및 팬 문화가 자리잡힌 프로축구의 경우 트래픽에도 영향을 주는 키워드인 만큼, 미리 준비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갤럭시 s25 사전예약

앞서 추천 키워드에도 언급했던 키워드인데, 1월 22일 언팩행사가 열리는 만큼, 갤럭시 s25 사전예약 키워드를 노려서 애드센스 외에 쿠팡파트너스 수익도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로 쿠팡파트너스 사전예약의 경우 상세페이지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할인가격, 스펙, 일정 등을 예상하는 파트너 활동은 금지하고 있는 만큼, 카카오톡 채널로 모집해서 사전예약 당일 메시지 보내는 방법으로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업체를 비롯해 사용자들은 사전구매 알림신청 관련해서 트래픽을 모으고, 사전예약 당일 메시지 보내는 행위로 트래픽 + 수익까지 노리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레퍼런스는 https://galaxy-s.kr/ 이 사이트로, 지금 들어오는 트래픽을 사전예약 알림으로 모집하고, 사전예약 당일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수익화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예약 키워드 특성상 쿠팡파트너스 운영정책을 준수하면서 사전예약 구매 예정자의 잠재고객을 모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방식은 초보자 입장에서 진입하거나,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왜 이렇게 하는지 생각해본다면, 왜 이렇게 미리 미리 준비하는지 이해가 되실겁니다.

끝으로, 키워드마다 전략이 다릅니다. 위에 언급한 사전예약도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것이고, 다운로드, 신청하기 등과 같은 직간접적인 행동성 키워드에 경우 상위노출 > 트래픽 > 수익으로 직결됩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사전예약은 1년 사이클을 두고 서서히 트래픽을 모으는 반면, 이슈가 있는 키워드들의 경우 순간 트래픽을 모으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결국 트래픽이기 때문에, 어떻게 내가 트래픽을 모을 것인지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양한 인사이트 경험이 필요합니다. 단순하게 다음 포털만 노릴 것인지, 네이버 블로그, 지식인, 카페, 웹문서까지 노릴 것인지에 따라서 결과도 다르고, 트래픽의 질도 다르기 때문에 많은 경험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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